항상 저희 USN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전화와 업무협조게시판을 통하여 접수받았던 사이트 유지보수/수정에 대한 요청사항을
2009년 9월17일을 기점으로 전화접수를 받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모든 유지보수/수정 요청은 업무협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무분별한 전화요청에 대한 응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당사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게 되어 결정하게된 부득이한 조치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협조 게시판을 이용하실 경우 기존의 전화요청보다 체계적이고 빠른시일내에 처리될 수 있음을 약속드리며, 진행결과를 SMS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처리비용이 발생 할 경우 기존의 선처리, 후입금에 대한 부분도 선입금, 후처리로 변경하게였음을 공지합니다.
당사와 년간 유지보수계약이 체결된 경우는 요청사항에 대한 처리를 무상(신규개발 제외)으로 하고 있으나, 미계약된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처리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USN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